최강야구 3회에서 은퇴한 이대은 선수가 출전했습니다. 야구가 없는 월요일에 야구 팬들의 심심함을 달래줄 최강야구 3회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알아볼게요
1. 최강야구 감독 이승엽과 출전선수
JTBC의 예능프로인 최강야구은 JTBC가 제작한 야구예능입니다. 최강야구의 감독은 이승엽 주장은 박용택입니다. 대학생 3명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40대의 은퇴한 선수들로 구성된 야구팀입니다. 월요일 10시 30분에 방영되고 넷플릭스에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6월 20일 3회가 방영되었고 2022년 고교 최강팀 덕수고와 3판 2선승을 진행 중입니다.
2. 최강야구 이대은 선수가 출전
최강야구 몬스터즈는 3회에서 덕수고와의 3연전을 마치고 충암고와의 3연전을 시작했습니다. 라커룸에서 눈에 띄는 선수가 있었는데요 바로 이대은 선수입니다. 최강야구 3회를 보신 분은 알겠지만 이대은 옆에 있는 심수창이 오징어가 되버렸습니다.. ^^; 심수창도 최강야구 팀 안에서는 잘생긴 편에 속하는데 이대은 선수가 너무 눈에 띄었어요
최강야구 4회 예고편을 보면 이대은선수가 송승준 선수의 뒤를 이어 마운드에 등판하는데요 예고편만 봐도 최강야구의 4회가 기대됩니다.
3. 최강야구 출전선수
덕수고와의 경기에서 최강야구 몬스터즈의 라인업은 이대은 선수는 없었습니다. 감독은 이승엽, 주장은 박용택, 1선발은 심수창 선수였습니다. 투수는 심수창, 장원삼, 유희관, 송승준 4명이고 타자는 박용택, 정근우, 서동욱, 정성훈, 이택근, 정의윤 이홍구선수이고 대학생 야구팀 소속인 한경빈, 윤준호, 류현인선수도 출전합니다. 여기에 충암고의 경기부터는 이대은 선수도 투수로 합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