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추천 / / 2021. 6. 30. 14:02

신한카드 더모어 SK주유소 머핀으로 뽑아먹기(픽킹률 16.6%)

반응형

 

앞선 글에서는 더모어 카드에 대해 맛보기를 보여줬어요. 5999원을 쓰면 999원이 적립되는 극강의 픽킹률 16.6% 카드였죠. 이번에는 부끄러움을 조금 이길 수 있는 분들이 할 수 있는 고난도 픽킹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주유소 머핀으로 뽑아먹는 신한 더모어 카드! 갑니다.

 

1. SK주유소 머핀이란?

머핀은 SK에너지의 언택트 주유 서비스

  슬기로운 카드생활에 익숙하신 분들은 아실만한 '모스트' 나 '자몽' 이라는 플랫폼을 아실 거예요. 머핀은 모스트나 자몽과 비슷한 종류의 플랫폼이에요. 온라인으로 결제를 먼저 하고 주유소에서 코드를 입력하는 방법이었죠. 모스트가 인기가 있었던 이유는 O2O할인이 적용되는 카드로 모스트 결제를 하면 할인이 돼서 이득이 된다는 점이었는데요. 특히 KB 국민카드 탄탄대로 티타늄은 주유와 O2O 가 중복으로 적용이 돼서 엄청난 효과를 보여줬죠.

 

 

2. 신한 더모어로 SK주유소 머핀 뽑아먹기

간편결제를 활용하면 한 번 방문에 3만원까지 주유 가능

  그렇다면 머핀으로는 어떻게 신한 더모어 카드를 뽑아먹을 수 있을까요? 그것은 바로 간편 결제 기능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더모어 카드는 가맹점 이름에 따라 중복 여부를 판단하는 카드입니다. 머핀으로 결제를 할 때, 방법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각 결제방법마다 가맹점의 이름이 다릅니다.

 

 

①머핀 일반결제 / ②카카오페이 / ③SK페이 / ④네이버 페이 + ⑤현장결제(삼성페이 혹은 카드 긁기)

네이버 페이랑 일반 결제랑 같은 가맹점으로 나옵니다 ㅠㅠ(21.7.10 수정)

 

이렇게 각각 더모어 카드로 5,999원을 결제하면 한 번에 3만원을 주유할 수 있습니다. 물론, 기름은 5번 주유해야겠죠?

우선 주유소에 가기 전에 1~4번의 방법으로 더모어 카드로 결제를 하고 기름을 넣습니다.

그리고 기름이 들어가는 동안 다른 방법으로 머핀을 결제하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현장 결제를 합니다.

 

여기서 팁을 하나 드리자면, 주유 넣는 총이라고 하나요? 주유건을 5번 결제하는 동안 제자리에 위치할 필요는 없고 주유건이 제자리에 놓였을 때 움직이는 금속판을 손으로 눌러주면 주유기는 주유건이 제자리에 돌아왔다고 인지합니다. 그냥 손으로 그 금속 판을 톡 눌러주면 되죠 ^^ 정말 신한카드는 대인배입니다. 이런 더모어 카드도 만들어주고 말이죠

 

3. 머핀은 어떤 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SK주유소의 머핀은 2020.6월 시작한 서비스로 SK에너지에서는 계속 확대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온라인으로 머핀 가맹점을 찾을 수 있나 찾아봤는데, 정리된 것은 없네요. 머핀 어플을 설치해보시면 내 주변에 머핀으로 결제 가능한 주유소를 알 수 있으니 설치해보시고 알뜰한 카드 생활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신한 더모어카드 머핀으로 뽑아먹기. 정말 알면 알수록 무궁무진하고 언제 단종돼도 이상하지 않은 카드입니다. 더모어카드 뽑아먹기 다음 편에서 또 꿀팁 공유할게요 :D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