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추천 / / 2021. 6. 30. 21:39

더모아 카드, 머핀으로 주유하고 픽킹률 높이기

반응형

이번 편에서는 더모아카드 사용의 고난도 버전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 번거러움을 이겨내야만 하는 방법이어서 고난도 픽킹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 자괴감이 들긴 하지만, SK주유소 머핀으로 뽑아먹는 신한 더모아카드! 갑니다.

 

1. SK에너지의 머핀 서비스

머핀은 SK에너지의 언택트 주유 서비스

  SK에너지의 머핀 플랫폼은 과거의 모스트와 비슷한 플랫폼입니다. 앱으로 결제를 하고 앱에서 보여지는 코드를 주유소에서 입력하면 주유가 가능합니다. 머핀 앱을 설치한다면 머핀이 가능한 주유소들을 보여줍니다 ^^

 

2. 더모아 카드 더 많이 뽑아먹기

잘만 쓰면 한 번 방문에 3만원치 주유할 수 있다고?

  더모아카드를 쓰면 하루에 5999원밖에 결제가 안되지만,  SK에너지의 머핀으로 한 번 방문에 3만원치 주유가 가능합니다. 어떻게 5번이 가능할까요? 삼성 페이를 제외한 각각 간편 결제를 사용하면 가맹점 이름이 다 다르게 나옵니다. 더모아 카드는 가맹점 이름을 기준으로 하루에 한 번 적립이 가능하니,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5번 결제가 가능합니다. 아래 네모 박스의 5가지 방법만큼 5,999원을 결제하시면 한 번에 3만원치 주유가 가능합니다. 어지간한 경유차는 2번 정도만 주유하면 가득 찰 것 같습니다.

1. 머핀 앱에서 일반카드결제 // 2. SK페이 // 3. 카카오 페이 // 4. 네이버 페이
그리고 5. 실물카드 혹은 삼성카드로 현장 결제

  아쉽지만 주유는 5번 해야 하니 ^^; 얼굴에 철판 좀 깔고 좀 한산한 머핀 주유소가 출퇴근길에 있다면 한 번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모아카드와 SK에너지의 머핀 앱으로 카드사 뽑아먹기. 더모아 카드는 픽킹 할 방법이 끝이 없이 다양한 카드입니다.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단종될까 무서운 카드라고들 많이 말씀하시죠. 다음 편에서 또 꿀팁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